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일의 왕 두리안을 피자로!
    이것저것 리뷰/밴쿠버 근교 2021. 9. 18. 15:54
    반응형

    과일의 왕이라는 두리안!

     

    두리안이 호불호가 엄청 갈리는 과일이라지만 전 두리안을 참 좋아합니다!!

     

    두리안 아이스크림, 두리안 빵 등등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두리안을 토핑으로 만든 피자가 있다는 것은 전 처음 알았습니다.

     

    중국이나 동남아 쪽에서는 몇 년 전에 나와서 인기가 있었대요!

     

    구글 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한국에도 간혹 두리안 피자를 파는 곳이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저는 캐내디언 2 포 1 피자 Canadian 2 for 1 Pizza에서 두리안 피자를 팔고 있다는 소문을 듣고~~ 직접 찾아갔습니다!

     

    캐내디언 투 포 원 피자는 작은 피자 체인으로 밴쿠버 근교에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저는 뉴 웨스트민스터 지점으로 갔고요.

     

    비가 많이 와서 외관은 사진 못찍었지만, 구글 맵 스트릿뷰에서 찍어온 사진을 첨부합니다ㅎㅎ

     

     

     

    저는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고 픽업을 하러 갔는데요.

     

    전화했을 때는 점심 시간 약간 전이었는데 직원이 25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여기는 주차장이 따로 없고 주변에 스트릿 파킹도 자리가 많진 않아서 기다릴 곳이 마땅치는 않아요.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시간 맞춰서 픽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름이 2 for 1 Pizza (피자 2개를 한 개 가격에!)기 때문에 메뉴에도 피자 2판 가격과 파스타 2개 가격 등, 두 개 세트로 많이 써있네요ㅎㅎ 물론 하나만 살 수도 있습니다.

     

    이 메뉴에는 두리안 피자는 없습니다. 하지만 주문하면 만들어줍니다. 히든 메뉴라고 하네요~ 온라인 오더에는 메뉴에 들어가 있어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 (10인치)를 주문했고요. 가격은 $20정도였어요.

     

    이렇게 작은 박스에 담아줍니다. 비가 오고 있어서 피자 박스가 비를 좀 맞았어요ㅋㅋ

     

     

    짠~ 따끈하게 완성된 두리안 피자입니다.

     

    치즈 사이사이로 노란 두리안이 보이나요?

     

     

    이렇게 가까이서 보면 더 잘 보여요. 두리안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치즈도 거의 빵 끝까지 뿌려주셨네요ㅎㅎ

     

    소스는 보통의 토마토맛 피자 소스가 아니라 연유를 살짝 섞은 하얀 소스입니다. 연유가 들어갔다곤 하지만 많이 달달한 맛은 아니었어요~

     

     

    처음엔 솔직히 두리안이 피자에 잘 안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렇지만!

     

    생각보다 치즈와 피자도우와 두리안, 그리고 소스의 궁합이 잘 맞았어요!! 두리안의 크리미한 달콤함과 치즈의 짭짤함, 그리고 연유를 살짝 섞은 소스의 어우러짐일까요? 전 개인적으론 하와이안 피자보다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

     

    두리안을 좋아하신다면 당연히 도전해볼만 하고요! 생과를 먹는 것 보다는 향이 덜하지만 두리안을 별로 안좋아하신다면 굳이 드실 것은 아닌 듯 합니다ㅋㅋ

     

    개인적으로는 치즈가 더 많이 올라가 있으면 더 맛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담번에 먹을 때는 치즈 추가를 하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