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캘거리 공부하기 좋은 카페, 소시에테 커피 라운지 Societe Coffee Lounge
    이것저것 리뷰/캘거리 2021. 7. 11. 08:54
    반응형

     

    캘거리 다운타운 A마트 (구 아리랑 마트)와 다운타운 Coop 근처에 있는 공부하기 좋은 카페 소시에테 커피 라운지 Societe Coffee Lounge에 가봤어요. Societe는 프랑스어로 Society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의 종류가 많은 것도 독특한 카페입니다!

     

    시간을 직접 재보지는 않았습니다만, 구글맵에 따르면 C트레인을 타고 다운타운 웨스트-커비 스테이션에 내려서 걸으면 6분 거리라고 하네요. A마트와 Coop과도 가까워서 여기서 공부하다가 (혹은 놀다가) 맛있는 것을 사서 집에 갈 수 있습니다.

     

    사진이 좀 역광이라 아쉽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한 것이 보이시죠? 특히 카페 한 면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채광도 좋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입구 근처에는 큰 테이블과 소파 좌석들 있어서 여럿이 앉아서 수다떨기에 좋지요.

     

     

    그에 반해 안쪽에는 직접 옮길 수도 있는 작은 테이블이 많이 있어서 혼자서, 혹은 두셋이서 수다도 떨고 공부도 하기에 좋습니다. 특히 의자 밑에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으로 작업하시는 분들도 콘센트 근처에 앉으시면 걱정없어요. 저는 그냥 친구랑 기분 전환 하러 간거라 편안한 소파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저는 무난하게 카페 라테를 주문했어요. 소시에테 커피 라운지에서는 캘거리 로컬 커피 로스터리인 필 앤 세바스찬의 커피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필 앤 세바스찬의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소시에테 커피 라운지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실 듯 합니다! 필 앤 세바스찬의 커피빈도 팔고 있기 때문에 커피맛이 맘에 들면 바로 살 수도 있어요.

     

     

    소시에테 카페는 특이한 메뉴들이 많은 것으로 유명한데요, 특히나 독특한 비주얼로 인스타 등에서 인기를 끌던 비트루트 라테Beetroot Latte를 같이 간 친구가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붉은 라테가 사진이 잘 나온다는 장점은 있지만 솔직히 제 입맛에 잘 맞진 않더라고요. 저는 논커피 라테류를 녹차 라테와 고구마 라테 말고는 별로 안좋아하는 편이고 비트도 별로 좋아하지 않기는 해요. 비트를 좋아하신다면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비트루트 라테 뿐만이 아니라 스패니쉬 라테, 터머릭 라테 등의 다른 독특한 음료들도 있으니 취향껏 고르실 수 있습니다. 음료 뿐만 아니라 마카롱 아이스크림, 티라미수, 그리고 간단한 식사류까지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니 브런치를 먹으러 가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