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캘거리에서 맛본 필리핀 패스트푸드 졸리비
    이것저것 리뷰/캘거리 2021. 9. 28. 00:42
    반응형

    필리핀의 패스트푸드 졸리비가 캘거리에도 있습니다! 치킨과 밥의 조합, 치밥이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저는 모든 메뉴를 먹어보고 싶은 마음으로 주문을 했고요, 미리 말씀 드리자면 저처럼 주문을 하시면 가성비는 거의 최악인 듯 합니다ㅋㅋ

     

     

    일단 캘거리 졸리비 메뉴에요! 저는 필리핀은 가보지 못했고, 졸리비는 처음 가본건데요.

     

    사이드는 감자튀김, 밥, 매쉬 포테이토 셋 중에 고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Palabok Fiesta w/ soda로 팔라복 피에스타와 파인애플 쥬스를, 1pc Jolly Crispy Chicken w/ 2pc Burger Steak & Soda with 1side로 치킨1조각, 버거스테이크2개, 파인애플 쥬스, 밥을, 그리고 유명한 피치 망고 파이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주문하니까 $25 정도 나오더라고요.

     

    탄산음료 대신 파인애플 쥬스를 주문하면 약간 추가금이 있는 듯 해요!

     

    캘거리 졸리비 메뉴

     

    주문하고 나니 진동벨을 주길래 기다리면서 둘러보니 치킨 6조각 세트는 $14.99이네요~

     

     

    짠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네요. 밥은 한국식 밥은 아니고 자스민 라이스에요!

     

     

    먼저, 이 중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역시 치킨입니다!!!ㅋㅋ 기다리면서 보니 대부분 사람들이 치킨 버켓을 들고가던데 이유가 있더라고요. 캐나다 KFC에 비하면 튀김이 바삭합니다!! 치밥이 워낙 여기 대표 메뉴기도 하고요.

     

     

    일단 캘거리지점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햄버거 스테이크무난하고 간이 약간 짰어요. 밥이랑 같이 먹기는 나쁘지 않은데 보시다시피 크기가 크지는 않아요!! 잘 드시는 분들은 2개로 모자랄 듯 합니다..

     

    팔라복 피에스타는 필리핀에서는 행사나 축제때 많이 먹는 국수라는데, 좀 호불호가 갈릴 듯 해요. 국수가 얇은 당면?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소면이랑은 달라요. 새우가 들어가있어서 같이 주는 레몬즙을 살짝 뿌려먹으면 더 맛있어요!! 양은 많진 않습니다.

     

    파인애플 쥬스는 그냥 보통 파인애플 쥬스에요.. 전 파인애플을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달아서 다 못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피치 망고 파이! 달달한 과일파이고요. 바로 튀겨서 나오는지 바삭하고 달콤 따끈한 맛으로 먹는 것 같네요ㅋㅋ 사과파이랑은 다르게 시나몬 안들어갔고요, 엄청 달달합니다. 듣자하니 매니아층이 있다는데 과일파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듯 합니다!!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