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랭리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탐 Pho tam이것저것 리뷰/밴쿠버 근교 2021. 7. 19. 12:42반응형
포 탐Pho tam은 써리와 랭리에 지점이 있는 베트남 음식 맛집인데요, 써리 지점이 본점인 것으로 알고있어요. 저는 랭리 지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써리와 랭리 모두 같은 베트남계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맛은 비슷할 것 같습니다.
간판에는 한국어로도 월남 쌀국수라고 써있네요.
포 탐 랭리 지점에는 테이블이 8~9개 정도 있는데요. 몇몇 테이블은 6~8인도 앉을 수 있게 커서 가족들끼리, 모임 장소로도 괜찮아요. 룸 좌석은 따로 없습니다.
메뉴는 우버 이츠Uber Eats에서도 확인을 할 수 있지만 가격이 약간 다르네요.
매장 내에는 스페셜도 있습니다. 라지 누들 숲과 스프링롤 세트가 $13.5, 라지 누들 숲과 샐러드롤 세트가 $14.5에요. 저도 스프링롤과 라디 누들 숲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국수는 14번 분 보 후에Bun bo Hue로 골랐습니다. 국물이 칼칼하고 면이 퍼지지도 않고, 고기도 듬뿍 들어있었어요!! 역시 맛집이네요!국물이 진하고 약간 칼칼한 국수입니다. 분 보 후에Bun bo Hue는 베트남 후에 지방의 국수인데 흔히 드시는 쌀국수 포Pho와는 다르게 타피오카가 섞인 둥근 면을 사용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포보다는 면이 약간 쫄깃하고 단단합니다.
스프링롤은 세트 하나에 하나인데 같이간 일행도 같은 세트를 주문해서 두개가 나왔습니다.
포 탐의 스프링롤은 흔히 볼 수 있는 춘권보다 크고 속 재료도 여러가지가 잘 들어가있습니다. 직접 만드시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주문하면 바로 튀겨서 나오기 때문에 바삭 뜨끈한 맛이 최고에요! 솔직히 저는 라지 쌀국수를 혼자 먹기가 너무 많은데요, 스프링롤 세트 때문에 라지로 주문했답니다😂
다른 날에는 미디움 포Pho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상에선 1번인 하우스 스페셜 포입니다!사진처럼 덜익은 얇은 소고기가 나오는 메뉴를 먹을 때 저는 국물이 뜨거울 때 얼른 섞어서 살짝 익혀 먹습니다.
포라서 면이 좁고 납작하고 얇은 편이었습니다. 국물은 진하고 짭짤한데요, 분 보 후에가 약간 칼칼하다면 포는 시원한 국물맛입니다. 개인적으로 국물은 둘 다 맛있지만 면은 분 보 후에가 더 맛있었어요.
미디움 쌀국수를 먹고 베트남식 디저트 쩨Che도 먹고싶었지만 아쉽지만 오늘은 품절이라고 하셔서 못 먹었네요. 다음에 먹을 기회가 있겠죠.반응형'이것저것 리뷰 > 밴쿠버 근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플 사이에 크림이 한가득, 처비 와플 전문점 버퀴틀람 바삭 카페 Basak cafe (22) 2021.08.11 허니브레드가 있는 공부하기 좋은 카페 써리 커피 몬스터 (12) 2021.08.02 고기 가득한 우육면! 버블티도 맛있는 코퀴틀람 대만음식 맛집 딩하오 누들 하우스 (10) 2021.08.01 코퀴틀람 카페 크릭사이드 커피 팩토리 Creekside coffee factory (8) 2021.07.28 버나비 맛집 두부 DooBoo (6) 2021.07.18 태국 현지만큼 맛있는 아보츠포드 태국 음식 맛집, 아이엠타이 I am Thai (2) 2021.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