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자기한 요거트 큐브, 아이스크림 롤, 버블티가 있는 곳, 코퀴틀람 원더랜드 요거트
    이것저것 리뷰/밴쿠버 근교 2021. 9. 6. 05:05
    반응형

    코퀴틀람에서 치코 치킨을 픽업하러 갔다가 앞에 있는 원더랜드 요거트라는 가게를 발견했어요.

     

    버블티와 요거트를 주로 파는 가게인데요, 희한하게도 간판에는 후라이드 요거트 (Fried Yogurt)라고 써있네요?!

     

     

    후라이드 요거트는 요거트를 튀기는 걸까? 너무 궁금해서 들어가봤습니다.

     

    매일 다른 메뉴로 해피아워를 하고 있다네요. 버블티들이 단돈 $3이라니! 대박이네요ㅎㅎ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라는 안내문, 그리고 마스크를 쓴 인형도 함께 붙어있습니다.

     

     

    내부에는 테이블이 세 개 정도 있었어요. 예전엔 더 있었을텐데 코로나때문에 치운 듯 합니다.

     

    저도 벽면의 날개 그림 중간에 서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ㅎㅎ

     

     

    메뉴판은 이렇게 손글씨로 작성되어 걸려있었어요!

     

    여기는 후라이드 요거트가 아니라 프로즌 요거트라고 써있어요..!

     

     

    하지만 주문대 앞에는 다시 후라이드 요거트 큐브라고 써있는데요.. 정말 헷갈립니다. 이 메뉴를 주문하면 도대체 뭐가 나올까요?

     

     

    이 메뉴가 궁금해서 들어왔기 때문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요거트 큐브 7개가 들어있는 스몰사이즈를 샀습니다.

     

    과자로 된 작은 그릇에 요거트 큐브와 마시멜로 조각들, 막대 과자도 올려주더라고요!!

     

    비주얼만 보고 딱딱할거라고 생각했지만 의외로 깨물었을 때 부드럽게 잘렸습니다.

     

    알고보니 중국에서 차가운 철판에 요거트를 휙휙 저어서 급속냉동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후라이드 요거트라고 불렀었나봐요. 확실히 기름에 튀긴 것은 아니고 우리가 아는 프로즌 요거트가 맞아요ㅎㅎ

     

    약간 꾸덕해서 요맘때 아이스크림 식감이랑 비슷하고 달달한 정도도 비슷했고요. 맛은 색깔마다 다른데요, 망고맛, 녹차맛 등등 다양한 맛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요새 핫한 아이스크림 롤도 팔고 있습니다. 차가운 철판에 요거트를 잘 펴서 말아주는 것인데요. 전 망고맛을 주문했는데, 보는 재미가 있긴 했어요. 아래 사진이 요거트가 잘 펴진 상태고 대패질하듯 싹 밀면 동그랗게 말리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롤들을 컵에 잘 넣고 여러가지 토핑을 올려줍니다.

     

     

     

    요렇게요. 동글동글하게 말린 아이스크림이 보이시나요! 맛은 요거트 큐브 망고맛과 거의 동일한데, 아무래도 롤은 얇아서 더 부드럽게 크림같은 식감입니다.

     

    생망고와 과자 토핑도 올려주십니다! (제가 갔을 때만 그런지 몰라도 생망고는 엄청 잘 익은 망고는 아니었어요. 아무래도 토핑으로 쓰려면 단단한 망고를 쓰는게 모양과 관리가 좋기 때문일까요?)

     

    콜드스톤이 생각나는 아이스크림이랄까요!

     

    아이스크림 롤 만드는 장면을 볼 수 있는 재미는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맛이 섞여있는 요거트 큐브가 더 좋네요ㅎㅎ

     

     

     

    그리고 음료는 기본 버블티랑 타로 스무디를 먹어봤는데요,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도 느꼈지만 아기자기한 장식이 포인트에요!!

     

    기본 버블 밀크티에는 마시멜로 두 개를 올려주시고요, 타로 스무디에는 휘핑크림과 오레오 한 개를 올려주시더라고요ㅋㅋ 달기도 많이 달지는 않아서 좋더라고요. 주관적인 견해로는 공차나 차타임에서 50% 달기로 한 것과 비슷한 듯 해요.

     

     

     

     

    해피아워도 있고, 아이스크림이나 음료의 단 정도도 좋아서 전 앞으로도 종종 가서 먹을 듯 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