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수수료 없는 주식 거래 시작하고 랜덤 주식 2주 받는 법! Wealth Simple
    이것저것 리뷰/각종 제품 2022. 1. 27. 05:43
    반응형

    캐나다 주식 거래 어플 중 가장 유명한 것은 퀘스트레이드 Questrade와 웰스심플 Wealth Simple이죠! 수수료가 일반 은행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Questrade는 거래 수수료가 한 건당 $4.99 (미국 주식 거래는 USD 4.99)이고요, Wealth Simple은 캐나다 주식 거래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미국 주식은 환전 때문에 1.5% 수수료가 나온다고 하네요.

     

    웰스심플이 요새 유튜브 광고 등 많은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데요.

     

    웰스 심플에서 최소 $5, 최대 $4500 사이에 있는 주식 2주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웰스 심플에서 주식을 준다고 광고를 하고 있지만, 사실은 해당 주식 값 만큼의 현금을 주는 프로모션입니다.

     

     

    웰스 심플 personal trade account를 만든 적이 없거나, 만든 적이 있어도 예치금을 넣은 적이 없다면 퀘벡을 제외한 캐나다에 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요. 영주권자나 시민권자가 아니라도 가능합니다. 퀘벡주에 사는 분들은 무료 주식 대신 $20의 추천인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추천인 코드 6-1PCG를 사용해서 Wealth simple에 가입한다. (코드를 사용하지 않으면 주식 1주만 줍니다!)

    만일 가입하면서 위에 있는 Referral code (추천인 코드)를 입력 못하셨거나 (예치금 없는) 계정을 이미 가지고 있으시다면 라이브 챗으로 직원에게 추가해달라고 요청하면 수동으로 적용해 줍니다. 저도 그렇게 했어요.

     

    2. Personal Trade account를 만든다.

    TFSA나 RRSP 계좌 말고 Personal account를 만드셔야 합니다! 웰스 심플의 Trade account는 2022년 1월 현재 monthly fee가 없습니다.

     

    3. 1불 이상의 금액을 deposit합니다.

    기존에 가지고 계시는 은행 계좌를 연동할 수 있어서 손쉽게 송금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500까지는 홀드 없이 바로 들어가기 때문에 소액은 바로 투자 가능합니다.

     

    (참고로 주식 투자를 하시려면 personal account와 더불어 TFSA를 열어서 거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TFSA에서 거래한 주식 수익은 비과세이기 때문이죠. 비과세 가능한 금액은 캐나다 거주 기간에 따라 다르니 캐나다 국세청 CRA에서 확인하시고요.)

     

     

    여기까지 하셨다면 하루 이틀 후에 랜덤 주식 2주에 해당하는 현금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Reddit에 보니까 아마존 주식을 받아서 (당시 가격으로) 4000CAD를 받은 사람도 있더라고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https://help.wealthsimple.com/hc/en-ca/articles/360058451713

     

    그럼 이만. 다들 부자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