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 일본 라멘 맛집으로 가장 유명한 곳은 아무래도 시키멘야 (Shiki menya)입니다. 점심시간엔 사람들이 줄을 엄청나게 서 있죠. 저는 시키멘야는 국물이 좀 짜서 취향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요. 하여튼 가장 인기는 많지요. 시키멘야 욕하려는 게시물은 아니에요. (제 입맛에) 좀 짠거 빼고는 올려주는 차슈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캘거리 일본 라멘 맛집으로는 E마트 맞은 편에 있는 시미즈 키친 (Shimizu Kitchen)을 더 추천합니다!
미리 말씀 드리지만 여기 음식점이랑 관련 있거나 광고는 전혀 아니고요. 점주도 알바도 아무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숨은 맛집 찾아내려고 구글 리뷰 보다가 좋아보이길래 가봤고요. 순수하게 맛으로 추천드립니다.
저는 돈코츠 라멘을 먹었습니다.
캘거리 시미즈 키친 돈코츠 라멘
국물이 진하지만 짜지 않고 맛있었고요. 고기도 부드럽고 약간 불맛도 나고 좋았네요.
사실은 구글 리뷰에 많길래 교자도 주문했었는데요.
독특한 모양입니다. 그래서 구글 리뷰에 많은 것 같습니다만... 맛은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맛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평범한 교자고요. 특별한 맛을 기대하시면 실망하실거에요 (전 기대했었거든요..)
옆 테이블 아주머니들이 돈까스 드시는데 그것도 맛있어보였습니다. 다음에 가면 저도 돈까스를 먹어보고 싶네요. 다른 메뉴도 많습니다. 대체로 음식이 깔끔 정갈하게 나오는 듯 해요.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아서 추천 비추천은 어렵네요. 아무튼 라멘류는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