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캘거리 맛집 Tasty Point, 간편한 대만식 1인 훠궈
    이것저것 리뷰/캘거리 2021. 7. 4. 13:28
    반응형


    캘거리에 1인 훠궈 전문점이 여러개 있는데요, 다 각각의 매력이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 뽑은 맛집은 NW Banff Trail 근처의 Tasty Point입니다. 음식도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메뉴 선택이 쉽다는 점, 그리고 핫팟에 루로우판(대만식 돼지고기 덮밥)이 포함되어 나온다는 점이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다만, Tasty Point에서는 재료들이 한꺼번에 익혀져서 나오기 때문에 만약 재료들을 직접 익혀먹는 방식을 선호하신다면 Tasty Point가 좀 덜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겠네요. 그런 경우에는 다른 곳들(Centre Street Japanese Hotpot이나 1 Pot 등)로 가셔도 좋겠습니다. 저도 훠궈 뷔페 등에서는 직접 익혀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여기서는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9번 메뉴 Taiwanese Spicy Hotpot와 식사류 사이드로 나온 루로우판. 재료가 여러가지 들어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메뉴는 홈페이지(https://www.tastypoint.ca/menu)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핫팟 메뉴 중에는 1번 Stinky Tofu Hotpot, 7번 Golden Spicy Soup Beef Hotpot, 그리고 9번 Taiwanese Spicy Hotpot을 먹어보았는데요, 제 입맛에는 9번이 제일 맛있었어요. 매움 표시가 3개나 되어있지만 맵찔이인 저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였고 한국인 입맛에 많이 매우 편은 아닙니다. 구글평에는 10번 부대찌개도 맛있다고 하니 기회가 있으면 먹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1번 Stinky Tofu Hotpot은 일명 취두부 훠궈인데, 제 취향으로는 취두부는 튀긴 것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핫팟 메뉴를 주문하면 식사류로 쌀국수, 흰밥, 루로우판 (메뉴판에는 Brased pork rice)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루로우판을 좋아해서 매번 그걸로 먹었습니다!

     

    Menu | Tasty Point

     

    www.tastypoint.ca

     

     

    1번 Stinky Tofu Hotpot과 역시 식사류 사이드로 나온 루로우판, 그리고 Deep fried chicken cutlet (우측 상단 사진)




    그 외에도 애피타이저 3번인 Deep fried chicken cutlet도 먹어봤는데요, 대만에서 파는 지파이를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소스나 맛은 좋은데, 대만에서 먹은 것에 비해 좀 기름졌습니다. 디저트도 찹쌀떡, 크림브륄레 등 여러가지 있는데 저는 핫팟을 다 먹고 나니 너무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도전을 못해봤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