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음식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요, 캘거리 NW의 Sir Winston Churchill High School 바로 앞에 있는 Vietnamese Beef Stew Noodle House도 좋아하는 집 중 하나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멀리서 와서 먹어볼만큼의 맛집은 아니고 근처에 있으면 베트남 음식 땡길 때 가기 좋습니다. 저한테는 맛도 맛이지만 추억이 있는 곳이라 더 좋아하는 것 뿐입니다. 예전에 캘거리에 처음 와서 친구 하나 없을 때 처음 사귄 친구랑 먹으러 갔던 곳이거든요. 그것도 실은 여기 가려고 만난 것이 아니라 Essence of Saigon에 가려고 만났다가 거기가 닫아있어서 어쩔 수 없이 갔던 곳입니다 😂.
입맛이 사람마다 다를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Essence of Saigon이 식당 분위기는 좀 더 좋고 깔끔한 느낌은 있지만 쌀국수 국물이 좀 밍밍해서 Vietnamese Beef Stew Noodle House를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대부분 무난히 괜찮은 맛이라 특별히 추천하는 메뉴는 없습니다. 저는 국물 국수 Pho, 비벼먹는 Bun, 밥 메뉴까지 여러가지 먹어봤는데요, 특별히 맛있는 것은 별로 모르겠지만 다 무난하게 괜찮은 편입니다. 여기서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Banh Mi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반미는 반미 전문 맛집이 많아서 여기서는 딱히 안먹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