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거리 분위기 좋은 카페, 벤덤Vendome이것저것 리뷰/캘거리 2021. 7. 11. 08:53반응형
캘거리에서 켄싱턴은 젊은 사람들이 많고, 특이한 카페, 가게들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죠. 요새는 잉글우드가 더 힙스터 플레이스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켄싱턴도 트렌디한 곳입니다. 켄싱턴이 접근성이 좋아요. C트레인을 타면 써니사이드Sunnyside역 근처입니다. 써니사이드에는 여러 카페가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벤덤Vendome을 소개합니다.
벤덤은 음료와 간단한 음식, 디저트 등을 파는 카페인데요. 가끔 그런 카페들 중에 음식이 주라서 커피만 마시기가 좀 그런 카페들도 있지만 벤덤은 음료만 먹어도 괜찮은 분위기입니다. 보기보다 안쪽 자리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앉아서 일이나 공부하기도 좋아요.
카페 내부의 모습입니다. 사진 중앙에 왼쪽으로 보이는 아치형 문을 통과하면 좌석이 더 있습니다.
벽에 그림도 많이 걸려있고 테이블에 꽃도 올려두는 등 인테리어에 신경을 좀 쓰는 편입니다.
저는 창가 자리에서 그린티 라테 한잔 마셨습니다.
테이블 위의 꽃과 음료를 함께 찍으니 음료도 더 예뻐보이네요. 벤덤을 적어도 4번은 갔었는데요. 음료들이 특별나지는 않고 무난합니다. 좋아하시는 음료 주문해서 드시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맨날 이렇게 말하는 것 같지만, 음료가 특별히 맛이 없거나 특별히 칭찬할 부분이 없으면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것 자체가 망설여지더라고요. 제 입맛이 정답은 아닌데 로컬 비즈니스에 나쁜 영향을 끼치는 것 같기도 하고 해서요.
아무튼, 카페 내부에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 소리는 들리지만 왁자지껄하지는 않아서 친구들과의 모임을 하기 좋고, 조용히 일이나 공부를 하기에도 좋고, 간단히 점심을 먹기에도 좋은 벤덤 카페입니다.
예전에는 매 주 목요일인가 저녁에 로컬 아티스트들을 초청해서 라이브 카페를 운영했었는데,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하지 않고 있네요. 곧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이것저것 리뷰 > 캘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캘거리 맛집 야미 카페yummy cafe (4) 2021.07.13 캘거리 깔끔한 한식, 한국관 Korean Village Restaurant (0) 2021.07.12 캘거리 공부하기 좋은 카페, 소시에테 커피 라운지 Societe Coffee Lounge (8) 2021.07.11 캘거리 아기자기한 태국식 맛집! 주리스 타이 플레이스 레스토랑 Jurees Thai Place Restaurant (0) 2021.07.10 캘거리 일본식 BBQ 규카쿠 Gyukaku (4) 2021.07.10 캘거리 맛집 스시 비비큐 인Sushi BBQ Inn (4) 2021.07.09